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내돈내산 리뷰

발 편한 여름샌들 추천 (탠디 컴포트라인 글리터링 투웨이 샌들)

by 봄봄_Blue 2024. 7. 15.
반응형

탠디 글리터링 투웨이 샌들
베이지(사진) 외 아이보리, 블랙 색상 있음

 

 

* 100%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탠디 컴포트라인 글리터링 투웨이 샌들 보러 가기

 

 

 

 

 

 

 

 

 

샌들의 계절 여름을 맞아 발 편한 샌들을 찾기 위해 돌아다니다가 탠디 컴포트라인 글리터링 투웨이 샌들을 구매하고 되었습니다. 신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름답게 컴포트하고 이름답게 글리터링 한 샌들입니다.

 

처음 제가 샌들을 사려고 했을 때 생각한 샌들은 이런 이미지의 샌들은 아니었습니다. 원래 제가 갖고 있던 샌들들은 패션 샌들이라 발이 편하지 않거나 장마용이라 투박한 통굽 크록스 샌들이라 이번에는 무난한 디자인에 발이 편한 샌들을 사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발이 편하기로 유명한 바이네르 샌들을 보고 돌아다니다가 이 탠디 샌들을 찾게 되었습니다.

 

 

 투웨이 샌들

 

무난한 디자인을 찾으려던 생각과는 달리 화려하고 블링블링해서 관심이 없다가 관심을 갖게 된 이유는 바로 투웨이 샌들이었기 때문입니다. 투웨이 샌들이라는 게 있는지도 몰랐다가 발목끈을 앞으로 하냐 뒤로 하냐에 따라 슬리퍼도 샌들도 될 수 있다는 이야기 해 혹했습니다.

 

안 그래도 마땅히 신고 다니는 슬리퍼가 없다 보니 투웨이가 되면 슬리퍼로도 활용성 좋게 신고 다닐 수 있겠다 싶었습니다. 회사에 신고 다닐 때도 출퇴근 때는 샌들, 사내에서는 슬리퍼로 좀 더 편하게 신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아 더 끌렸습니다. 

 

 

 

 가볍고 컴포트한 착화감

 

투웨이라는 점은 마음에 들었지만 화려한 디자인 때문에 망설이다가 구매에 쐐기를 박게 된 것은 바로 가볍고 컴포트한 착화감 때문이었습니다. 처음 신고 나서 정말 처음 느껴보는 착화감에 깜짝 놀랐습니다. 무게감 있는 통굽샌들을 신고 가서 그런지 정말 안 신은 것처럼 너무 가볍고 밑창도 폭신해서 부드럽고 착화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이런 착화감, 이런 신발이 있다는 것을 여태 몰랐었나 싶을 정도로 착화감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포인트 디자인

 

무난한 디자인을 선호해서 디자인 때문에 마지막까지 고민을 했는데 지금까지 신었던 샌들이 다 무난한 디자인들이라 하나쯤은 포인트 디자인을 신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대신 디자인이 화려한 만큼 색상은 가장 무난한 색으로 결정했습니다. 색상은 아이보리, 베이지, 블랙이 있었는데 베이지가 발 피부색과 묻어서 좀 덜 튀는 것 같아 베이지로 결정했습니다. 

 

 

 

 

 

 가격

 

구매는 인터넷으로 했는데 대략 15만 원 정도에서 이런저런 할인을 받아 조금 더 저렴하게 샀습니다. 신발 하나 살 때는 보통 15만원 정도의 예산을 잡는 편이라 너무 비싸지도 싸지도 않게 적당히 잘 산 것 같습니다. 브랜드가 탠디이다 보니 나중에 수선할 일이 있을 때도 어렵지 않게 가능할 것 같습니다.

 

 

 

 구매 후기

 

착화감에 반한 샌들답게 너무 편하게 잘 신고 다니고 있습니다. 슬리퍼로도 가능한 투웨이 스타일이다 보니 가깝게 나갈 때는 휘뚜루마뚜루 슬리퍼로 잘 신고 다니고 있습니다.  투웨이라 때에 따라 이리저리 바꿔신을 수 있는 점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다만 약간 아쉬운 것은 샌들 발목끈이 가죽 소재가 아니라 유연성 있는 소재이고 그러다 보니 샌들로 신고 다니면 뒤쪽 끈이 앞쪽 끈에 비해 좀 더 늘어나는 느낌이 있습니다. 살 때부터 뒤쪽이 좀 늘어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있었는데 이 부분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처음 신을 때 끈이 뒤꿈치 쪽에 계속 닿아서 뒤꿈치가 까졌는데 이 부분은 새 신발을 신으면 많이 겪는 일이다 보니 그러려니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가성비로도 착화감으로도 활용성으로도 매우 만족하고 있는 여름 샌들입니다. 가볍고 발 편한 여름샌들을 찾고 계신다면 탠디 컴포트라인 글리터링 투웨이 샌들을 추천 드립니다. 슬리퍼도 하나 있으면 싶은데 둘 다 사자니 예산이 빠듯한 분들에게도 강추합니다. 슬리퍼로 신어도 앞라인이 발등을 넉넉하게 덮어줘서 안정적이고 편하게 신을 수 있습니다. 디자인도 큐빅으로 블링블링 화려해서 여름에 포인트로 신기도 좋고 화려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더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모로 잘 신고 있어서 발편한 여름샌들을 찾고 계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반응형